코드스테이츠_국비교육/[Section1]

15_추석 전 날_22.09.08

생각없이 해도 생각보다 좋다. 2022. 9. 9. 19:41

보이는 라디오

기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동기부여가 되고 힘이 됐다.

그리고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크루분들끼리 장난치고 티키타카하는 거 보면 뭔가 코드스테이츠에 더 신뢰가 간다ㅋㅋ

 

오후 페어

오후 시간에 심화 학습에 대한 페어를 진행했다.

실수였다...

나는 그냥 간단하게 파트만 나누는 페어가 되겠거니 했다.

생각이 너무 짧았다.

깃허브로 공유하는 것부터 문제가 발생했고, 이런 저런 생각치 못한 문제가 머리가 점점 하얘졌다.

결국 한 5시간 넘게 페어를 진행했다.

나 때문에 너무 고생했을 페어에게 심심한 사과를 올린다...

다음에 이같은 자체 페어 프로그래밍을 하고 싶을땐 더 계획을 철저히 해야겠다.